티스토리 뷰

사과 꿈, 빨간색 사과 꿈해몽, 태몽 총정리

평소에도 즐겨 먹는 사과를 꿈에서 먹는다면 꿈해몽을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보통 사과는 꿈해몽 관점에서 풍요로움을 뜻하며 길몽을 뜻합니다. 특히나 사과를 먹는 꿈은 태몽으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사과 꿈에도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빨간색, 파란색 사과 꿈해몽, 태몽은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사과 꿈, 사과를 먹는 꿈

조만간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길몽입니다. 평소 쌓아두었던 노력이 결실을 볼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참고 꾸준히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기혼여성의 경우 사과를 먹는 꿈은 태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색깔별로 아들인지 딸인지 구분하기도 합니다.



2. 빨간색 사과를 먹는 꿈

사과를 먹는 꿈은 태몽으로 특히나 잘 익은 빨간색 사과를 먹는 꿈은 예쁜 딸을 예지합니다. 빨간 사과껍질을 먹는 꿈을 꾸는 경우에도 딸을 낳을 수 있다고 하네요.


3. 파란색 사과를 먹는 꿈

꿈에서 파란색 사과를 먹는 꿈을 꾼다면 기혼여성의 경우 아들을 낳는다는 태몽입니다. 참고로 고추 꿈도 태몽인데 반대로 빨간 고추는 남자아이를 뜻하며 초록 고추는 여자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4. 신맛 나는 사과, 섞은 사과를 먹는 꿈

꿈에서 먹은 사과가 신맛이 나는 경우엔 언행을 조심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경솔한 행동으로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항상 몸가짐을 바르게 하는 게 좋습니다. 섞은 사과는 흉몽을 의미합니다.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학문 운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사과를 선물 받는 꿈

꿈에서 사과를 선물 받는다면 당신을 지켜보는 누군가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평소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았다면 어떤 일의 계기로 일이 잘 풀릴 수 있겠네요.

6. 사과를 보는 꿈

과수원, 집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과를 보는 꿈을 꾸는 경우는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사과는 풍요로움을 뜻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미래의 풍요로움을 미리 보는 의미로 작용합니다. 사업이 번창할 수 있고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셔도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