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틱톡 히나타 누구일까? 히나타 옷 정보는?

요즘 틱톡 앱을 정말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틱톡(TikTok)은 짧은 비디오 영상을 올릴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유튜브같이 길이가 긴 동영상을 올리기 부담스러운 일반 사람들을 위해 짧은 길이의 숏 영상을 올리는 앱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요즘 이 앱이 초등학생, 중고등학생에게도 인기라 저도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습니다. 유튜브에서 인기 유튜버가 있듯이 틱톡에서 엄청난 팔로워수를 자랑하는 인기스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틱톡 히나타양입니다.


틱톡스타 히나타는 누구?

히나타는 사실 일본 여자아이입니다. 노노야마 히나타라는 2006년생인데 얼굴이 너무 깜찍하고 예쁘게 생겨서 마치 아이돌같더군요. 히나타가 영상에서 입고 나오는 옷도 너무 예뻐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히나타 인스타그램 주소는 hinachosugram 입니다.




틱톡 히나타 옷은?

저도 처음엔 히나타 옷이라고 하길래 뭔가 했더니 그냥 어떤 옷을 입고 영상에 출연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때문에 인기 검색어까지 올랐나봅니다. 일본 여자아이라 대부분 일본 브랜드이겠지만 한가지 알려진 브랜드는 Wego라는 옷 브랜드입니다. 



위고는 일본여행가시는 분들도 저렴하고 예쁜 옷이 많아서 많이 방문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마치 유니클로와 같은 브랜드라고 보셔도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