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립스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찾는 방법 소개

저는 필립스는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사용하는데 브라운보다 저한테 잘맞는 것 같더군요. 면도기는 잘쓰고 있는데 면도기 세척기가 말썽을부려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야됩니다. 필립스에는 칫솔, 에어프라이기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서비스센터마다 고칠 수 있는 제품군이 다릅니다. 제가 사는 지역 필립스 서비스센터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보는 김에 블로그에도 함께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필립스 홈페이지에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가 조회가능합니다. 메인에서 바로 조회되면 좋은데 조금 꼬아놓았더군요. 상단에 우선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서비스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그럼 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이 됩니다.


필립스 고객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면 화면 중앙에 수리 서비스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됩니다. 




수리서비스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렇게 필립스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가 나옵니다. AS받아야하는 필립스 제품이 무엇인지 정한다음 거주지역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저는 필립스 시리즈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서울로 거주지역을 설정했더니 필립스 서초센터, 수유역점, 광진센터, 강서센터, 가산센터 등이 조회되어 나오네요. 저는 광진센터가 가까우니 시간날때 다녀와야겠습니다. 참고로 필립스 전용 상담 창구 전화번호는 0505-771-0541 입니다. 서비스 센터 휴무날이 필립스 센터 홈페이지에 공지로 뜹니다.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한번 더 확인하고 가셔도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