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립원두추천, 맛있는 커피원두 파는곳 소개 - 미친커피

요즘 하루 커피 1잔씩은 꼭 마시는 것 같습니다. 최근 드립커피를 마시기 위해 커피드리퍼와 필터를 함께 구매하였는데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일리 커피를 마시다보니 질리더라고요. 드립원두를 뭘 살까? 고민하다 인터넷에서 미친커피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이름이 좀 웃긴데 나름 평이 좋더군요. 슬로건이 식어도 맛있는 커피인데 과연 정말 맛있는 커피원두를 파는 곳인지 궁금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미친커피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셋트 상품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200g 4종 구성에 2~3만원대라서 가격도 저렴합니다. 다양하게 드셔보실 분들이 좋아보였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산미없는 커피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드립원두를 구입하였지만요.




이번에 구입하면서 커피 밀봉스틱도 구입하였는데 3개 3000원이었습니다. 미친커피 구입할때 보시면 지퍼백 제품이 있고 아닌 제품이 있거든요. 지퍼백 아닌제품은 그냥 집게를 사용하는 것 보다 이렇게 밀봉스틱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공기에 분쇄한 커피원두가 계속 노출되면 금방 산화되거든요.


제가 이번에 구입한 미친커피 문블렌드 커피입니다. 문대통령님께서 즐겨마시는 커피를 따라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배송받고 커피원두향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산미도 적고 바디감도 묵직하면서 진짜 고소하더군요. 저는 200g 구입했는데 다음엔 2봉지 구입해야겠습니다. 분쇄는 핸드드립용으로 골랐는데 프렌치프레스, 커피메이커용, 더치커피용 등 용도에 맞게 분쇄해서 보내줍니다. 배송은 생각보단 조금 느려서 아쉬웠지만 드립원두추천하자면 꼭 이 제품으로 골라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