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통운 대전hub, 대전허브터미널 위치는 정확히 어디일까?

대한통운에서 최근 만든 곤지암메가허브터미널이 생기기 전부터 전국의 물류가 가장 많이 모여드는 곳이 바로 대전허브터미널이 아닐까합니다. 상품위치가 대전hub인 경우를 자주 보는 이유도 이런 이유때문이겠네요. 원래 신탄진hub나 대전hub 모두 같이 쓰이는 말이었습니다.



대전hub 위치가 신탄진에 있고 이곳이 읍내동이기 때문에 같이 부르게 되었네요. 아래 지도상 위치를 보면 이해하실 겁니다. 대전허브터미널 물류센터의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대전hub라고 몇번씩 찍히고 이동을 안할때도 보았던 것 같습니다.


대한통운읍내터미널이라고 하는곳도 대전hub 터미널입이었는데 요즘은 대덕sub터미널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대전지역은 대덕sub에서 택배를 받고 대리점, 영업점으로 다시 보내는 작업을 하는건가요? 저도 궁금하네요. 어쨌든 대전hub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