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령도 배편, 배시간, 배값 알아보자 - 인천

백령도는 서해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는 섬입니다. 한국에서 8번째로 큰 섬이고 천혜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점점 관광지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곳이지요. 백령도로 가려면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할 수 있습니다. 백령도 배편, 배시간, 배값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 <-> 백령도 배값, 배편, 배시간

인천에서 백령도로 떠나는 여객선은 하모니플라워, 코리아킹, 옹진훼미리호 이렇게 세개의 여객선이 운항중에 있습니다. 인천에서 백령도까지는 3시간 40분이 소요됩니다. 배시간은 오전 7시 50분, 8시 30분, 오후 1시에 출항하네요. 가격은 울릉도가는 소요시간이랑 비슷해서 그런지 6만원대로 비슷합니다. 




올해 9월 15일부터 백령도로 가는 여객선비 지원이 중단되어 아쉽게도 이제 비싼 돈을 주고 백령도로 들어가는 수 밖엔 없는 것 같네요.

백령도 <-> 인천 배값, 배편, 배시간

백령도에서 인천으로 나오는 배편은 옹진훼미리호, 하모니플라워, 코리아킹으로 같은 여객선이 운항하고 있습니다. 배시간은 오전 7시, 오후 12시50분, 오후 1시 30분 등으로 운항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백령도에는 선대암, 사곡천연비행장, 남포동 콩돌해안 등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문화재가 정말 많이 있더군요. 앞으로 남북관계가 더 좋아지면 제주도에 버금가는 관광지가 될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배편, 배시간 등 날짜별 자세한 정보는 한국해운조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예매도 가능합니다. 예매 후 출항 관련 문의는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 하시면 되고 주차는 032-880-3421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