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즈원 (IZ*ONE) 공식홈페이지

  저는 프로듀스48 시즌3를 처음부터 본방 사수를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즈원이 결성되었을 때 그 누구보다 기뻐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에 리얼리티 방송과 함께 데뷔 앨범 트레일러도 나왔는데요.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아이즈원 공식홈페이지도 오픈했습니다. 



아이즈원 (IZ*ONE) 공식홈페이지

  아이즈원 공홈은 아이즈원의 로고가 제일 먼저 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로고에서 12개의 별이 모여서 태양계처럼 보이는 O자의 형상이 제일 이뻤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들어가면 아이즈원 컨셉 트레일러 "What IZ your color?"에서 보았던 세탁기의 모습이 보입니다. 처음에 저는 공홈에 들어가서 아무 메뉴도 없고 클릭도 안되길래 이게 대체 뭐지? 하고 있었는데 공홈에 있는 공이 3개가 보이시나요? 아직 다른 공들은 나오지 않은 것 같은데 공 3개를 세탁기에 각기 넣어두면 각 멤버가 나옵니다.



What IZ your color?

  현재 공식홈페이지에 나오는 멤버는 3명입니다.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입니다. 나머지 멤버들도 곧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즈원의 리얼리티 방송도 기대가 되고 데뷔 앨범도 정말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