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공중부양 설구 피규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에서 겐지의 용검 다음으로 공중부양 설구 피규어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설구(snowball)는 참고로 메이편에서 나온 AI 로봇 입니다. 저번에 겐지 용검 같은 경우에는 LED로 겐지의 용검이 빛나기까지 해서 정말 멋있었는데 막판에 음성을 넣는 바람에 사람들의 관심도가 뚝 떨어졌는데 이번 설구는 사람들이 엄청 사려고 하더군요. 



설구 - 공중부양 기능

  그 첫번째 이유 중 하나가 설구가 공중부양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공중부양 설구 유튜브 홍보영상에는 자기부상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더군요. 겐지 용검보다 이번 공중부양 설구가 훨씬 더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게임 하면서 옆에 놔두고 지켜보면 정말 뿌듯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것 같네요.



설구 - LED 감정표현 기능

  그리고 설구의 두번째 기능은 LED 감정표현 기능입니다. 오리지널 영상에서 메이의 동료로서 활동을 했던 AI 로봇 설구를 가지고 왔기 때문에 기본적인 감정 표현을 LED로 구현 한 것 같더군요. 웃기도 하고 하트 모양의 눈을 가지기도 하고 진짜 잘 만든 것 같아요.




설구 - USB 충전기능

  설구의 마지막 기능은 USB 충전 기능입니다. 사진에도 나와 있지만 핸드폰을 USB를 통해서 충전을 할 수 있더군요. 일반적으로 설구를 집에 보관해두기 때문에 샤오미처럼 유용하게 쓰일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기능 중 하나로 집어 넣은 것 같습니다.


공중부양 설구의 가격은?

  그럼 이 설구의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니 현재 175달러 (한화 약 20만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겐지 용검보다 메이 설구가 훨씬 잘만든 것 같아요. 특히 메이 유저라면 설구는 꼭 데리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저는 일단 지를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