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도, 도둑이 꿈에 나타는 꿈 해몽은 무엇일까 알아보자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강도를 보았거나 집에 도둑이 들어 집이 어지럽다면 무슨 꿈인지 매우 궁금하실 것 같네요. 꿈자리가 뒤숭숭하다는건 이럴때 쓰이는 말일지도 모릅니다. 간단하게 강도 관련 꿈해몽을 소개해드리자면 경찰이 강도를 잡는다면 본인이 주변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풀린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 밖에 또 어떤 해몽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본인이 강도의 칼에 찔리는 꿈

꿈에서 상해를 입거나 죽는다면 오히려 현실에서는 반대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거나 귀인이 나타나는 의미가 될 수 있겠네요. 현재 추진하는 사업이 있으신가요? 사업의 발전을 이루는 시기가 곧 다가올지도 모릅니다.

강도를 설득해서 자수하게 만드는 꿈

꿈에서 강도를 설득해 자수하게 만들었다면 본인의 일도 굉장히 순조롭게 풀릴 가능성이 있다는 뜻입니다. 현재 꼬인 일이 있거나 끝나지 않은 일이 있다면 조만간 잘 끝을 내게 될테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강도가 쫓아오는 꿈

꿈에서 누군가 자꾸 쫓아온다는 것은 본인이 심리적으로 압박을 느끼고 있다는 뜻입니다. 현재 곤란한 처지에 있지는 않으신지요. 일이 잘 풀리지 않으니 괜히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도둑이 담을 넘어서 집에 들어오거나 주택침입하는 꿈

꿈에서 도둑이 주택침입하는 것을 보았다면 현실에서는 귀인을 만나거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도둑을 놓치는 꿈

꿈에서 도둑을 놓친다면 현실에서도 재산이 소실되거나 타인과의 마찰이 일어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곤란한 상황을 겪을 수 있으니 당분간은 몸을 사리면서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