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번호 편하게 이용하는법

보험하신 분들은 계약조항이 워낙 복잡하고 상품도 많다보니 보험 콜센터를 자주 전화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보험 들어놓고 아프기 전엔 몰랐다가 한번 병원을 다녀오니 하루에 몇 번씩 고객센터에 전화해야되더군요. 아무튼 이번 포스팅에는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고 서비스 번호를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는 드림콜센터라고 1588-5580 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일반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고 ARS 서비스는 36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다만 음성녹음 메시지만 가능함으로 카드분실과 같은 긴급 상황인 경우 이용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신한생명 콜센터 서비스 번호 소개

드림콜센터 전화 이후 1번은 ARS 자동화 서비스이고 2번이 보험업무, 3번은 신용대출, 부동산대출업무 관련 전화입니다. 5번이 보험료납입,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상황에 관련한 상담 번호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사 연결 서비스 번호 안내는 아래 사진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통화가능한 번호입니다. 어떤 업무든지 상담원을 거쳐야 해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0번을 우선으로 누르셔도 편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