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산 자미두수 사이트 추천 - 무료 운세 분석

자미두수란 중국의 별점인데 별의 이치를 분석하여 인간과 세상을 흐름을 분석하는 명리학이라고 하네요. 저도 자미두수는 처음 들어보았고 사주, 운명분석하는데 찰떡같이 잘맞는다고 해서 한번 사이트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철학관사이트여서 사주, 궁합, 작명 등 방문예약으로 볼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는 자미두수 분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산철학관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왼쪽에 자미두수 보라색 별그림이 보이실 겁니다. 클릭하시면 자미두수 무료로 보는 페이지가 안내됩니다.




자미두수를 보실때 주의할 사항은 꼭 음력으로 입력하셔야합니다. 네이버 음력양력변환을 검색하면 변환기가 나오니 확인하신 뒤 음력날짜 + 평달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태어난 생년월일이 윤달이신 분들은 윤달로 선택하면 됩니다. 그런데 사주의 경우 윤달은 해석이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무료로 보는 운세다보니 좀 더 안맞을 수 있겠네요.



결과보기를 누르면 자미두수로 본 당신의 운명이 아니라 성격이 나오는 것 같네요. 본인이 어떠한지 구구절절 자세히도 설명이 됩니다. 개인적으론 추천드렸던 사주인 성격분석보다 훨씬 더 성격을 잘 분석한 것 같더군요. 마지막쯤 본인에게 좋은 직업, 대학, 결혼, 배우자 등 짧은 코멘트가 나옵니다. 저는 좀 저랑 잘맞아서 몇 번 소름이 돋았네요.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