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음악 2018년 11월 매장 노래 모음

2018년도 어느덧 11월, 12월 이렇게 두달이 남았네요.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MD 판매에 한참 열을 올리고 있더군요. 11월이 되니 매장 노래도 싹 바꾸었습니다. 다들 스타벅스 음악 많이 좋아하실텐데요. 집에서도 스타벅스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11월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노래가 어떤 노래인지 궁금하신 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Camila Cabello - All These Years, Betty Who - Ignore Me, CHVRCHES - Leave A Trace 등 노래가 11월 스타벅스 노래 리스트에 들어가있네요. 사실 저는 해당 리스트에서는 아는 가수가 별로 없더군요. 그래서 하나같이 스타벅스 감성이라 그런지 좋습니다.



11월의 스타벅스 노래는 유투버 Jade Music의 플레이리스트에서 가져왔습니다. 유투브 동영상을 블로그에 직접 링크를 하면 저작권에 위배됩니다. 따라서 주소만 링크해드릴께요. 듣고 싶은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여 유튜브에서 직접 들으시면 좋습니다. 가신김에 제가 아는분은 아니지만 구독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