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적도 배시간, 배편, 배값 알아보자 - 인천, 대부도

덕적도는 인천 근처 서해 바다에 위치한 섬으로 인천항 연안터미널에서 보통 덕적도로 들어가는 여객선을 타는 분들이 많습니다. 쾌속선은 약 1시간 10분, 1시간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백패킹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덕적도! 어떻게 갈 수 있는지 덕적도 배시간, 배편, 배값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인천항 연안터미널, 대부도<-> 덕적도 배값, 배편, 배시간

우선 덕적도로 갈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천항 연안터미널 정보입니다. 코리아나호, 코리아익스프레스호가 운항중에 있으며 10월 현재는 오전 8시30분, 9시10분, 오후 2시 30분의 배편을 한국해운조합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도에서 덕적도(소야도)로 들어가는 배편은 오전 9시 대부해운에서 대부고속훼리3호로 운항중에 있으며 자월도를 경유하여 가기 때문에 2시간 40분 정도 배시간이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상 상태에 따라 운항 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수시로 배편 스케쥴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운항요금은 성인 기준 9,800원 입니다. 자세한 운항 스케쥴 및 예약은 덕적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천항 연안터미널 <-> 덕적도 운항요금

덕적도로 들어가는 배편 운항요금은 왕복 성인 기준 4만6천원인데 인천시민의 경우 크게 할인이 됩니다. 11,500원으로 덕적도를 왕복하여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차도선은 쾌속선보다 느린 대신 요금이 조금 저렴합니다. 인천시민이 아닌경우 31,500원으로 쾌속선보다 약 만4천500원 절약하는 셈이네요.




덕적도로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대부해운에서 제공하는 차량 운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위에 링크해드린 덕적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예매는 여객터미널에서 직접하셔도 되고 한국해운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하셔도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