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결제수단 삭제 쉽게 하는 방법 소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양한 앱을 구입하기 위해 카드나 통신사로 결제수단을 지정해서 결제하곤 합니다. 결제수단을 삭제하고 싶은데 도무지 어디있는지 모르시겠다는 분들에게 제가 정말 쉽게 삭제하는 방법 소개해드립니다. 일단 스마트폰에서 구글스토어앱에 들어갑니다. 왼쪽 3줄 그어진 아이콘이 메뉴인데 메뉴를 눌러 계정을 선택합니다.



계정메뉴에 들어오면 결제 수단이 보일겁니다. 녹색 글자로 결제 수단 추가라고 뜨는데 결제 수단을 추가할 수도 있고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수단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결제수단 추가 메뉴로 들어오면 본인이 추가했던 결제수단이 보입니다. 저는 하나카드와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가 등록되어 있네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수단 삭제하려면 맨 하단 결정 설정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저는 하나카드를 삭제하고 싶기 때문에 하나카드를 눌렀습니다. 삭제 버튼이 바로 보이죠? 삭제해버리면 끝입니다. 5분도 안걸리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