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풍문고 재고 확인 실시간으로 알아보는 간단한 방법

도서정가제가 시행된 이후 인터넷보다 서점에서 책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책터나 앞부분을 직접 읽어보고 살 수도 있고 요즘 서점이 워낙 편하게 읽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는 것 같더군요. 인터넷으로 원하는 책을 구매해도 보통 1~3일 이내에 택배로 오던데 급하게 서점에서 구입하고 싶을떄도 있습니다. 만약 내가 원하는 책이 서점에 구비되어 있다면 헛걸음을 하게 되겠네요. 영풍문고를 기준으로 원하는 도서의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풍문고 실시간 재고 확인

영풍문고 홈페이지로 갑니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책을 검색합니다. 저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란 책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는 바로 구입가능합니다. 그럼 오프라인으로 영풍문고 서점에서 구입하러 가기 전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책 이미지 밑에 영풍문고 영업점 재고 위치를 클릭합니다. 그럼 각 영풍문고 영업점 별 재고가 조회되어 나옵니다.




그럼 팝업창으로 영업점 재고, 위치가 지점명순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점은 가산마리오에 위치한 영풍문고에 30권이 재고로 남아있네요. 해당 영업점에 어느 서가에 책이 꽂혀있는지 알고 싶다면 가산마리오를 클릭해봅니다. 재고가 적은 영업점의 경우 전화로 물어보고 가시는것이 좋습니다.



서점에서 따로 검색해볼필요없이 인터넷으로 영풍문고 가산마리오점의 어느 구역에 책이 있는지 알아보고 가면 정말 편하겠네요. 영업점 전화번호도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